휴럼, 어린이영양제 ‘뮴프로폴리스’ 출시
상태바
휴럼, 어린이영양제 ‘뮴프로폴리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럼에서 어린이영양제 ‘뮴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를 위한 프로폴리스로 스프레이 형태로 제조된 독특한 특징을 가진다. 이에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으며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건강 관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뮴프로폴리스’는 어린이 면역기능을 위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추출물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었으며 도라지농축액, 서양박하잎추출분말, 아연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벌꿀, 자일리톨 등의 성분도 함유되었다.

제품은 하루에 두 번만 사용하면 되고, 한 번에 0.15ml씩 분사되어 약 3회씩 뿌리면 된다. 즉 하루에 6회 정도만 분사하면 되는데, 배와 벌꿀이 함유되어 쓴맛이 없고 달달함을 높여 간식처럼 이용할 수 있다.

‘뮴프로폴리스’는 24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아동, 청소년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한 통에 25ml 용량이 들어 있어 한 통을 약 4주 간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뮴프로폴리스는 식약처를 통해 구강에서의 향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았으며 본사에서 어린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제조했으니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휴럼샵에서 ‘뮴프로폴리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주분 구매 시 5% 할인, 12+4주분 구매 시 25% 할인, 24+12주분 구매 시 33% 할인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