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12지신골드바 출시
상태바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12지신골드바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신축년은 흰색에 해당하는 '신(辛)'과 소에 해당하는 '축(丑)'이 만난 '흰 소의 해'다. 예로부터 근면성실함과 풍년을 상징하는 '소'의 해인만큼 다가오는 설명절 선물로 '부'의 상징인 골드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자체 디자인으로 제작된 십이지신(12지신) 골드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999.9% 4나인 순금 골드바로 12종의 동물을 귀엽게 그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1돈(3.75g) 기준 29만7000원에 판매되며 구입시 보증서와 고급 케이스,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여러가지 골드바 디자인 가운데 소 디자인이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라며 "골드바 카드 뒷면에 품질보증서가 프린팅돼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라고 말했다.

한국금다이아몬드거래소(구, 골드게이트)는 예물의 중심 종로 3가에서 30년 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500세트 이상의 커플링과 순금세트, 예물세트를 비롯해 다이아세트, 진주세트, 예물시계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예물투어를 위해 여러 가게를 둘러볼 필요가 없을만큼 다양한 제품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24K, 18K, 14K, 명품시계, 주얼리도 최고가 매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입과 동시에 중고명품시계, 결혼예물, 금반지 등 새로운 쥬얼리 구매도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