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3월 한달 간 배민 3천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바른치킨, 3월 한달 간 배민 3천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치킨실번제로 치킨의 바른기준을 세우는 바른치킨이 3월 한 달 간 배달의민족에서 3000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배달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치킨 전 메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배민 앱 상단 '요일별 할인'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바른치킨 섹션에서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지정된 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른치킨 1만5900원 이상 주문 시부터 적용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바른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집에서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며 "3월에는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분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barunchicken_official)을 통해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및 배달전문점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를 위해 창업비용 5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3월 창업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자세한 사항은 바른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