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빌리지, 휜 다리를 고려한 교정스밴드 출시
상태바
피트니스빌리지, 휜 다리를 고려한 교정스밴드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전문업체 피트니스빌리지가 '교정스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트니스빌리지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오다리, 엑스자 다리 등으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올곧은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교정스밴드'를 출시했으며, '교정스밴드'는 다리를 적절한 힘으로 묶어줘 다리 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교정스밴드'는 네오프렌 재질로 제작되어 신축성이 뛰어나고 벨크로 접착 방식으로 제작되어 누구든 편하게 사용 가능 하도록 제작되었다. 가능한 옷 위가 아닌 맨다리 위에 착용하는 게 좋으며 압박 강도를 조절하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피트니스빌리지에서 출시한 교정스 밴드는 현재 3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4차 물량은 200개로 한정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4차 물량은 기존 제품에서 발견된 불편한 점을 개선하였다.

교정스밴드는 허벅지, 무릎, 발목 등 3단 고정형 교정 벨트 상품이며, 프리사이즈로 제작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다리가 휘어진 경우 외에도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과 평소 자세가 구부정한 이들이 몸의 틀어진 부분을 교정하고자 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이 바른 자세로 지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당사의 제품 '교정스밴드'가 일등 공신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피트니스 빌리지에서는 '교정스밴드' 구매 고객을 위한 30% 할인, 배송비 무료, 포토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피트니스 빌리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