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의 리피어라, 중년 여성의 '여성 갱년기 극복 비결' 로 눈길
상태바
최명길의 리피어라, 중년 여성의 '여성 갱년기 극복 비결' 로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1.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대 후반에 접어든 김은주씨는 얼마 전부터 갱년기를 겪고 있다. 늦은 밤, 식은 땀과 열감으로 잠에서 깨거나 시도 때도 없이 가슴이 두근거리는 등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 것이다. 60대 이후의 일이라 생각했던 갱년기가 빠르면 40대에도 진행될 수 있다는 기사를 접한 뒤 은주씨는 갱년기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쓰기 시작했다.

이처럼 여성 갱년기의 경우, 체내 에스트로겐 수치가 감소됨과 동시에 다양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대표적으로 안면 홍조, 수면 장애가 있고 우울, 불안 등의 심리적 증상과 심혈관 질환 및 골다공증 등 만성질환 증상도 나타나게 된다. 

이에 안전성과 기능성이 확보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에 수요가 높아졌으며, 최근 출시된 여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리피어라’가 중년 여성의 갱년기 극복 비결로 떠오르고 있다. 

리피어라는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 아연, 비오틴,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 건강을 위한 10중 복합기능성으로 갱년기 건강뿐 아니라 수면장애, 뼈 건강, 기억력, 혈행 건강 등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원료 MS-10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여성 건강 신소재 원료로 인체적용시험결과 갱년기 상태지수(KI) 평가항목 12가지 △불면증 △안면홍조 △관절/근육통 △가슴두근거림 △질건조감 등까지 항목 모두 유의적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여기에 MENQOL 지수(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 사회심리적 스트레스 수준, 골 밀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골 대사 관련 지표의 결과 역시 모두 개선되며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변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리피어라는 상담만 받아도 100%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 후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과 함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피어라를 출시한 두드림은 칼로커트, 아이클타임의 본사로 밸런스타임, 두뇌건강 프로젝트 브레인에스, 기초건강 프로젝트 5종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통해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