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021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연중 최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진에어, 2021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연중 최대 프로모션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3.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www.jinair.com)가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1년 상반기 ‘진마켓(진MARKET)’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진마켓은 4일 간 운영된다. 판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과 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세부, 다낭, 방콕, 괌 국제선 7개 노선이다. 

국내선 특가 항공권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 최저 운임 기준 1만원대부터 판매되고, 국제선의 경우 7월 1일부터 10월 30일 사이 운항 예정인 항공편을 대상으로 최저 8만원대부터 판매된다. 단, 추석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되며 미운항 시 전액 환불된다. 

항공권 예매는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가능하며, 환율 등에 따른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과 무료 기내식(국제선 대상)의 기본 서비스는 그대로 포함된다. 

여기에 4월 1일 단 하루 동안 국내선 항공권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노선에 따라 편도 항공 운임 기준  특가 항공권이 한정 판매된다. 

진에어는 초특가 항공권에 더해 다양한 혜택과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국제선의 예약 변경 및 환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예약 변경은 최초 출발 24시간 전까지 1회 가능하며, 환불은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또 지난해 해외여행이 어려워 유아 할인을 받지 못한 19년생 소아를 대상으로 유아 운임 혜택을 제공하고, 진에어 온라인 쇼핑몰인 지니스토어에서 항공운임 1만원 할인 쿠폰을 99% 할인된 100원에 판매한다. 

결제 및 숙박 등의 제휴 혜택도 다양하다.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첫 결제 시 10% 즉시 할인 및 0.3% 캐시백이 제공되며, 하나카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만원∙1만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에서 국내 호텔을 예약하면 네이버 포인트 최대 8%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모바일 앱 전용 항공운임 10% 즉시 할인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특가 항공권과 함께 수수료 면제, 19년생 소아 할인 등 구매의 부담을 낮춰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유용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진마켓을 활용해 여행 계획을 세워 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진에어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