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 숙박∙워터파크∙항공권 등 특가
상태바
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 숙박∙워터파크∙항공권 등 특가
  • 박성재
  • 승인 2023.07.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G마켓∙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1장씩 추가 제공한다. 쿠폰은 ‘여행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또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PHR호텔(괌∙사이판), 루프트한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판 관광청과 홍콩 관광청도 참여해 항공 7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제주숙소 최대 10만원 중복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6개의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7% 할인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로, 매일 오전 9시 오픈해 단 3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이날만 예외적으로 오후 12시에 오픈하며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휘닉스 평창 리조트, 제주롯데호텔 투숙권 등을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모든 고객을 위한 할인을 제공하는 만큼 막바지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