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삼성전자∙LG전자 등 1130개 브랜드 ‘와우 빅세일’... 최대 70% 할인
상태바
쿠팡, 삼성전자∙LG전자 등 1130개 브랜드 ‘와우 빅세일’... 최대 7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7.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와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이 매년 7월과 11월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가전·식품·뷰티 등에 이르는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동원·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 1130여곳이 참여하며 제품 수는 6350여개에 이른다. 대표 제품으로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LG 디오스 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Skinl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매직핸즈 인덕션 딜라이트 볶음팬 멀티 6종 세트’ 등이 있다.

또 매일 2~3개의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WOW 브랜드 빅세일’ 코너와 상반기 골드박스 인기 상품을 선별해 24시간 동안 특가로 제공하는 ‘WOW 골드 박스 코너도 볼 수 있다.

최신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뷰티&관리템’ ‘바캉스&캠핑’ ‘계절 가전&리빙’ 제품을 할인하는 기획전 코너도 마련했다. 쿠팡 뷰티어워즈 수상 제품인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와 같은 뷰티 제품을 비롯해 밀키트·선풍기·제습기 등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빅세일은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총망라한 대형 기획전”이라고 말했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