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골프페스티벌 ‘더헌드레드스컵’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
상태바
르꼬끄골프, 골프페스티벌 ‘더헌드레드스컵’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
  • 이수빈
  • 승인 2023.07.2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오는 28일부터 29일 양 일간 CLUB L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더헌드레드스컵 2023 (The Hundreds Cup 2023)’에 파트너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더헌드레드스컵은 골프를 스포츠 그 이상의 문화 콘텐츠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컨셉의 골프 페스티벌이다. 제주에서 열리는 1박 2일 행사로, 골프 라운드를 비롯해 요가, 테니스, 수영, 런닝 등 취향 것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저녁에는 디제이가 함께 하는 루프탑 나이트 파티, 제주의 로컬푸드 체험 등 한 여름 골프의 매력과 파티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행사다.

르꼬끄골프는 이번 행사에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 젊은 골퍼와의 접점을 넓히며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로서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계획이다.  

르꼬끄골프 브랜드 포토존,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참가자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르꼬끄골프 시그니처 홀에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맞춰 독특한 카트 포토존을 마련한다. 대회 상징이기도 한 오렌지 컬러로 래핑한 골프장 카트가 포토존으로 변신해 MZ(밀레니얼+Z)골퍼를 맞이할 계획이다. 또한 카트 포토존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골프화 ‘벌키(BIRKIE)’를 증정한다. 

골프화 벌키는 르꼬끄골프의 대표 베스트셀러 골프화다. 약 5cm인솔 덕에 일명 키높이 골프화로도 불린다. 기존 화이트 모노톤 디자인에서, 하반기에는 스카이블루와 블랙 색상의 벌키 골프화가 추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디자인 뿐 아니라 착화감도 편안하다. 가장 많이 힘이 가해지는 미드솔에 고탄성 소재인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오랜 시간 라운드에도 발의 피로감이 덜 하며, 스윙 할 때 발 뒤틀림 현상도 방지한다. 

르꼬끄골프는 필드 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와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세련된 골퍼 룩을 제안하고 있다.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한다.

사진 르꼬끄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