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은밀한 블랙 시스루 스타일 D&G 23FW 컬렉션과 함께
상태바
NCT 도영, 은밀한 블랙 시스루 스타일 D&G 23FW 컬렉션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8.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체앤가바나가 앰버서더 NCT 도영과 함께한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돌체앤가바나에게 있어 음악은 언제나 브랜드에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이자 브랜드를 표현하는 가장 뛰어난 도구였다. 도영은 K-POP 그룹 NCT 멤버로서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카리스마와 재능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와 2023 알타 사토리아(남성 오뜨 꾸뛰르) 쇼에 연달아 참석하며 브랜드와의 강렬한 시너지를 증명해왔다.

캠페인 속 도영은 탁월한 퀄리티와 소재, 볼륨, 아이코닉 테일러링, 혁신적인 비율,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담긴 장인정신(Fatto A Mano)을 통해 브랜드의 정수를 표현한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에센자(ESSENZA)와 DG 에센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우아함과 매혹을 상징하며 시칠리아의 검은 화산암을 연상케 하는 블랙 크리스털로 장식된 엠브로이더리 톱이나 테일러드 수트를 착용해 남성의 우아함과 관능미를 강조했다.

은밀함, 우아함, 근엄함과 매혹을 상징하는 블랙은 이번 컬렉션을 이끌어가며 가볍고도 센슈얼한 컬러의 특징을 다양한 소재로 표현해냈다. 블랙은 심오하고도 독창적인 경험과 감각을 이끌어 낸다.

도영이 착용한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은 돌체앤가바나 청담 플래그십을 포함한 국내 일부 매장 및 돌체앤가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돌체앤가바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