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인니 수교 50주년 기념 '문화교류 행사' 진행
상태바
KT&G, 한∙인니 수교 50주년 기념 '문화교류 행사'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9.0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문화교류 행사를 국내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상상마당 홍대에서 양국 신진작가의 회화∙조각작품을 소개하는 전시회 ‘컬러스 오브 더 윈드’를 진행한다. 인도네시아 작가 5명과 한국 작가 5명의 작품 70여점이 전시된다. 일부 작품은 이달 1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T&G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11월까지 다양한 문화교류 행사를 국내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컬러스 오브 더 윈드’ 전시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KT&G는 이달 중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대학생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상상 창업스쿨’도 개최한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한국 스타트업 벤치마킹 기회와 인큐베이팅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KT&G 한국어학당에서는 내달 한국문화 체험과 공연 등을 펼치는 ‘한국문화축제’를, 자카르타 KT&G 상상유니브에서는 대학생들과 함께 한국 문화 콘텐츠를 나누는 ‘상상페스타’를 개최할 계획이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은 “앞으로도 활발한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통해 양국의 우호 증진∙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KT&G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KT&G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