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사이판 PIC 리조트' 상품 선봬... 객실 업그레이드 등 혜택
상태바
노랑풍선, '사이판 PIC 리조트' 상품 선봬... 객실 업그레이드 등 혜택
  • 박성재
  • 승인 2023.09.0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SSG 쓱 라이브방송을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6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SSG 쓱 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3박 4일∙3박 5일∙4박 6일' 상품을 선보인다.

사이판 PIC 리조트
사이판 PIC 리조트

상품은 오는 16일부터 12월 19일까지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또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이판 PIC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 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등의 관광이 포함됐다.

노랑풍선은 이번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슈페리어->디럭스) ▲전일정 호텔식과 부이바 음료 이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골드카드'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버짓 렌터카 72시간 무료 이용권 ▲마나가하섬 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등 추가 혜택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4만원 할인의 기회도 제공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