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최대 40% 할인'
상태바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최대 4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9.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매장마다 과일∙축산∙수산∙가공 등 선물세트 매대를 대대적으로 마련하고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본 판매 기간 중에는 즉시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 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하거나 신세계포인트로 적립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상품과 ‘N+1’ 이벤트 상품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구매액 대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준다. 100만원 구매시 5만원 상품권을 주고 200만원 구매시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식으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때는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하다. 본 판매에서 눈에 띄는 선물세트는 한우다. 조선호텔 경주천년한우, 화식한우 세트처럼 고급 상품부터 10만원 대의 가성비 상품까지 다양하다. 

‘저탄소 인증 사과∙배∙샤인 혼합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 시 8만7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곶감도 3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한편 SSG닷컴도 오는 19일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이마트몰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연다. 행사카드 구매 시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구매 금액대별 최대 5% 상품권 증정 혜택(최대 50만원)을 이마트와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본 판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마트의 차별화된 선물 세트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이마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