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보온성과 가벼움 갖춘 ‘캠픽 컬렉션’ 인기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보온성과 가벼움 갖춘 ‘캠픽 컬렉션’ 인기
  • 이수빈
  • 승인 2023.10.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과 기능성이 결합된 다기능 하이브리드 패션 아이템이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차가운 바람에도 거뜬한 발열 기능에 가벼운 무게로 스타일을 살린 ‘캠픽 컬렉션’을 선보이며 겨울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캠픽 컬렉션’은 따뜻함, 가벼움, 초발수 등 고기능성은 물론 스노우피크만의 오리지널 무드를 담은 디자인과 컬러로 스타일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다들을 위한 라인이다.

스노우피크 캠픽 컬렉션은 일부분에만 발열 안감을 사용한 타사 제품과 달리 몸통부터 소매까지 안감 전체발열 안감을 적용해 최상의 보온성을 유지해 준다. 볼륨감이 풍부하면서 보온성을 극대화한 충전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원단과 물방울의 접촉각을 최소화한 초발수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 시에 눈과 비를 막아준다. 세탁 후에도 발수 성능이 유지되고, 내구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캠픽 컬렉션은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 다운 시리즈부터 미들 다운 시리즈, 헤비 다운 시리즈로 구성, 우먼스 라인까지 확대했다. 셔츠형 스타일의 패딩 셔켓은 간절기 아우터 혹은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고, 가디건형 스타일의 경량 다운 자켓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퀄팅선이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후드 구스 미들 다운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채워줄 예정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온오프라인에서 헤비 다운 시리즈를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캠픽 컬렉션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