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겨울에도 맑고 청순한 스타일룩!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
상태바
고윤정, 겨울에도 맑고 청순한 스타일룩!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10.2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어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고윤정과 함께한 '23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OOL & COMFY’를 콘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3 겨울 컬렉션을 쿨한 애티튜드로 재해석한 고윤정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눈빛과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고윤정은 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카멜 컬러의 더플 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클래식 로고 플리스 재킷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가 담긴 데님으로 감도 높은 윈터 캐주얼을 제안하기도 했다. 

노르딕 패턴의 코위찬 카디건과 알파카 브이넥 니트를 특유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무드로 연출해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유니크한 블루 컬러의 윈터 액세서리를 셋업으로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넘나들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3년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공개를 기념해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셀렉트숍 29CM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배우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으로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OTT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2024년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스핀 오프 드라마 tvN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을 차기작으로 확정했다.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