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티니안· 로타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티니안· 로타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0.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아나관광청이 12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마리아나 제도의 3개 유인도인 사이판, 티니안, 로타 중 자신의 최애 섬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북마리아나 제도 세 섬의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 포스터/ 로맨틱 로타 스위밍홀
이벤트 포스터/ 로맨틱 로타 스위밍홀

경품도 넉넉하다. 이벤트 당첨자 중 20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1매씩,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넷째 주에 발표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사이판 마나가하섬 해변/ 에너제틱 티니안 타가비치

마리아나관광청은 ‘나의 취향저격 여행지’ 이벤트를 통해 북마리아나 제도의 3개 유인섬을 ‘판타스틱 사이판’, ‘에너제틱 티니안’, ‘로맨틱 로타’의 컨셉트로 각 섬을 소개한다.

한국에서 단 4시간 비행이면 도착하는 사이판의 이웃 섬 티니안, 그리고 로타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티니안은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15분, 로타는 30분 거리에 있다. 낙원 속 낙원인 에너제틱 티니안과, 대자연 감동 포인트가 가득한 로맨틱 로타, 판타스틱 사이판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한 후 간단한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기한은 올해 12월 11일까지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