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메리 브릭스마스’ 오픈... 트리 점등식∙뮤지컬 등 선봬
상태바
레고랜드, ‘메리 브릭스마스’ 오픈... 트리 점등식∙뮤지컬 등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1.2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달 24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메리 브릭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리 브릭스마스 기간 동안 ▲레고로 만들어진 대형 브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겨울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랜덤 크리스마스 경품 추첨 이벤트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등을 선보인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 듀플로 브릭으로 만들어진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가 레고랜드에 찾아온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알리며, 매일 오후 5시에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행사는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함께 춤을 추는 댄스파티로 시작되며, 댄스파티가 종료된 후에는 모든 고객들과 함께 점등식을 진행한다. 브릭토피아 구역에서는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즐길거리와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서 2가지 메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리 브릭스마스의 메인 공연인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가족 참여형 뮤지컬이 브릭토피아 내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오후 2시 30분과 4시, 매일 두 차례 실시한다. 또 레고랜드를 방문한 아이들에게 산타가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산타의 비밀선물’ 이벤트를 매주 주말∙공휴일에 선보인다. 

가족 참여형 뮤지컬 공연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해당 이벤트는 LEGO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주말 공연이 끝난 후인 오후 4시 30분에 진행하며 추첨권 사전 접수는 오후 1시에서 3시 30분까지 브릭토피아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가능하다.

파크 곳곳에서 윈터 시즌에만 운영되는 ▲’산타의 키다리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은 귀여운 ‘레고 크리스마스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브릭토피아의 빌드 앤 테스트 구역과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윈터 LEGO 빌드 콘테스트 ▲LEGO 브릭 레이싱 카 콘테스트 등 다양한 실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사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