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콘텐츠 강화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콘텐츠 강화
  • 박성재
  • 승인 2023.12.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전체 메뉴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스토리, 배달∙점포 등 4개 섹션으로 구성하고,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제품 설명에서 주요 원료 아이콘을 추가하고, 영양 정보∙알레르기 표시 등 정보를 시각화했다.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공식 플랫폼으로서 아카이빙 기능을 강화했다. 브랜드 스토리 메뉴를 통해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역대 ‘이달의 맛’을 비롯해 인기 있는 과거 플레이버를 재출시하는 ‘배라이즈백’ 시리즈 등 각종 플레이버의 탄생 스토리를 제공한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소통할 수 있도록 의견 제출이 가능한 ‘배라 광장’, 배라 팬들을 위한 플레이버 꿀조합 소개 게시판 ‘마이플레이버리스트’ 등 소비자 참여 콘텐츠도 구현했다.

이외에도 최근 디지털 환경에 맞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인 화면은 이달의 맛 디자인 테마를 적용해 매달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는 브랜드 역사와 제품 정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공식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보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