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연말연시 잦은 모임을 위한 디너웨어 ‘파인다이닝’ 컬렉션 출시
상태바
코렐, 연말연시 잦은 모임을 위한 디너웨어 ‘파인다이닝’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음식의 격을 더해주는 신제품 ‘파인다이닝(Fine Din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총 14종으로 구성된 코렐의 이번 컬렉션은 사전적으로 '고급스러운 정식(定食)'을 뜻하는 ‘파인다이닝’ 제품명에 담긴 의미처럼 마치 특별한 정찬을 즐기듯 코렐 제품을 매개로 한 품격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코렐 ‘파인다이닝’ 컬렉션은 빛나는 다이아몬드 속 찰나의 은빛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특유의 찬란하게 부서진 은빛이 끝을 향해 퍼져나가고 아른거리는 빛의 굴절을 섬세한 그라이데이션 기법으로 표현해 아름답게 빛나는 은빛의 순간을 접시 위에 담아냈다. 

고급스러운 은빛 패턴 디자인은 어떤 음식을 올리든 음식의 격을 한층 올려준다. 정갈한 한식부터 양식과 디저트까지 음식에 국한되지 않고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테이블 스타일링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파인다이닝’ 컬렉션 단독 상차림뿐 아니라 블랙, 골드 등 포인트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더욱 고급스러운 정찬 상차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코렐 ‘파인다이닝’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