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스페셜 게임 대진팀 발표
상태바
쿠팡플레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스페셜 게임 대진팀 발표
  • 김상록
  • 승인 2024.01.1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MLB World Tour Seoul Series 2024 Presented By Coupang Play)’의 스페셜 게임 대진팀을 발표했다.

MLB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소속팀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MLB 정규 개막 2연전에 앞서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팀 코리아와 스페셜 경기를 치른다. 스페셜 게임에 대한 전체 대진표 및 경기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로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선보인다. 스페셜 게임을 포함한 총 6개의 경기를 모두 중계하고, 선수단 입국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 티켓 판매는 오는 26일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티켓 및 경기에 대한 세부 사항 역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다. 경기 티켓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이번 월드투어 서울시리즈에는 한국인 메이저리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을 비롯해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 일본인 메이저리거도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한일 야구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