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할인에 무료 설치까지
상태바
노비타, ‘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할인에 무료 설치까지
  • 이수빈
  • 승인 2024.02.2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가 자사 네이버쇼핑 공식몰의 브랜드스토어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New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노비타의 인기 비데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하는 동시에 무료설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노비타는 최근 기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업그레이드하며 다양한 멀티미디어와 콘텐츠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다각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스토어로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노비타의 ‘New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대표 제품인 살균비데 시리즈 5종과 3분케어 완벽 방수비데까지 총 6종을 대상으로 한다. 살균비데 시리즈는 살균비데 프리미엄 3종(BD-H900)과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10H0),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으로 전 라인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결제가 필요한 비데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비타 살균비데는 위생성과 편리함을 기반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제품이다. 자동 3단계 살균 기능을 적용해 전해수가 24시간마다 물길, 노즐, 도기까지 살균한다. 스테인리스 노즐과 IPX5 이상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살균비데 프리미엄’은 살균비데 핵심 기능에 자동 개폐•물내림 기능을 더해 위생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이런 노력을 기반으로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지난 해 전년 대비 매출 성장 118%를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노비타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노비타 New서프라이즈 세일 이벤트는 오는 2월 29일까지 노비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진 노비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