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변화무쌍한 봄 날씨 블랙야크 아웃도어룩으로 스타일링!
상태바
손석구, 변화무쌍한 봄 날씨 블랙야크 아웃도어룩으로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4.02.2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4 봄 화보를 공개하고, 자연을 오롯이 마주하는 봄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블랙야크가 새롭게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손석구만의 자연스러운 표현력을 더해 풀어냈다.

선선히 불어오는 봄 바람, 재킷 위 맺혀 있는 물방울 등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연출과 손석구의 센스 있는 아웃도어 룩 스타일링의 시너지로 블랙야크와 함께 자연을 오롯이 느끼는 모습을 보여줬다.

블랙야크는 화보를 통해 꽃샘추위와 봄비 등 날씨 변화가 잦아 체온 유지가 중요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들을 대거 공개했다. 방수와 투습 기능, 통기성 등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을 갖춘 바람막이 아이템들과, 다양한 팬츠와 배낭과 등산화를 적절히 매치해 고급스러운 봄 아웃도어 룩, ‘야크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화보 속 손석구는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AWC(All Weather Control) 재킷’ 시리즈로 아웃도어 레이어링 스타일을 소화했다. 기능성 소재 나노쉴드를 사용해 매우 뛰어난 통기성 및 투습 기능을 갖춘 ‘나노AWC재킷’ 실버 베이지 색상과, 나일론 스판 소재로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등산용 자켓 ‘미드레이어AWC자켓’의 소프트 옐로우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매치했다.

다른 착장 제품 ‘노카엔 GTX 3L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3레이어 구조의 후드 일체형 재킷이다. 방수와 발수, 방풍 기능을 고루 갖췄을 뿐 아니라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통하여 우수한 통기성을 전달하는 고기능성 봄 바람막이다. 가슴 부위에 있는 블랙야크만의 이중 구조 벤틸레이션 지퍼는 위쪽으로 열면 통기성을 높이고 아래쪽으로 열면 주머니로 사용 가능해 높은 수납력을 자랑한다. 손석구는 청량한 블루 컬러를 착용했다.

고프코어 룩 연출에도 안성맞춤인 ‘다나스 GTX 자켓’은 블랙야크의 비링크 시스템(B-LINK SYSTEM)을 적용했다. 해당 시스템은 또 다른 비링크 시스템 제품과 함께 결합해 기온과 상황에 따라 내피 또는 외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왼쪽 팔 부분에 있는 블랙야크 로고는 고주파 엠보 방식으로 처리해 입체적인 포인트를 줘 도시적이고 깔끔한 무드를 전달한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