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4.03.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디테일러가 방문객에게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을 구매시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안내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갤럭시 AI'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으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스마트싱스 앱에 등록한 후 열쇠, 가방, 자전거, 반려동물 등에 부착하면 제품이나 반려동물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가 추가로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라미 알스타 S펜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탭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과 ‘스냅스’의 포토북 50% 할인권, 나만의 스티커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사용자들은 해당 모델에서도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