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봄 기운 가득 담은 봄 미식템 판매!
상태바
이마트24, 봄 기운 가득 담은 봄 미식템 판매!
  • 이수빈
  • 승인 2024.03.17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도시락을 선보인다. 편의점 이마트24는 봄철 주꾸미와 대표적인 봄 나물인 봄동으로 구성된 ‘봄동주꾸미 비빔밥’을 판매한다.

봄동주꾸미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봄동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 상품이다. 봄철 대표 나물인 봄동을 넣어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봄동 외에, 콩나물, 로메인, 깻잎을 토핑으로 올려 푸짐하게 구성됐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봄동주꾸미비빔밥에 이어 봄나물을 활용한 김밥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봄소풍 콘셉트의 도시락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19일부터 유부초밥, 김밥, 닭강정, 감자샐러드 등 4가지 종류를 한 세트로 구성한 ‘한입쏙간식세트’를 판매한다.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한입에 먹기 좋은 먹거리로 구성해 야외 나들이 시 간편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유부초밥과 샌드위치로 구성된 ‘런치박스’도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하나의 상품으로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새콤달콤한 유부초밥 3개과 대만식햄치즈샌드위치 2개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이마트24는 따뜻해지는 봄 날씨에 맞춰 야외로 나들이나 소풍을 가서 즐길 수있도록 전자레인지에 데울 필요 없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로 구성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처럼 이마트24가 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이유는 개학, 이와 함께 봄 나들이객이 증가하면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서울 낮 최고기온이 10도를 웃돌았던 이달 10일부터 14일까지 주요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간편식품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87%나 증가했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김밥이 105%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으며, 도시락과 샌드위치 매출도 각각 87%, 7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이마트24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