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아, 英 주얼리 그라프와 연출한 우아한 스타일!
상태바
배우 이지아, 英 주얼리 그라프와 연출한 우아한 스타일!
  • 이수빈
  • 승인 2024.03.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가 배우 이지아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지아는 우아한 원피스룩에 깔끔하면서 미니멀한 뱅글을 레이어드해 디테일하고 고급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지아 특유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지아가 착용한 그라프 컬렉션은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의 새로운 뱅글 주얼리를 포함한 컬렉션이다. 자유롭게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유려한 디자인의 뱅글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고유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옐로우 골드 소재의 뱅글은 파셋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미니멀한 버전, 다이아몬드가 찬란하게 반짝이는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커팅에 대한 창립자 로렌스 그라프의 타고난 감각,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파셋 디테일에서 영감을 얻은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은 아름다운 스톤을 다뤄온 설립자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컬렉션이다.

그라프 최초로 여성과 남성 모델이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는 컬렉션은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그라프의 첫 다이아몬드 컬렉션이다. 혁신과 디자인,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빛을 더해 줄 컬렉션에서는 깔끔한 골드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 또는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디자인의 펜던트, 이어링, 링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 그라프(GRAF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