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무안∙울산 제주 노선 항공권 할인
상태바
진에어, 무안∙울산 제주 노선 항공권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무안-제주 노선 신규 취항과 울산-제주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항공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는 오는 5월 8일부터 주 2회 일정으로 무안-제주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무안에서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 15분에 출발하며, 제주에서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울산-제주 노선은 하계 시즌 시작일인 오는 31일부터 재운항을 시작한다. 매일 1회 왕복 운항하며 울산에서는 오후 12시 35분 출발, 제주에서는 오전 10시 50분에 출발한다. 진에어는 무안, 울산, 광주, 군산, 포항경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안과 울산의 경우 5% 운임 할인이, 광주∙군산∙포항경주는 3% 할인이 적용된다. 무안-제주 노선의 탑승 기간은 오는 5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울산-제주는 이달 31일부터 내달 30일, 그 외 노선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30일까지다. 

또 이달 31일까지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1만원 할인도 제공된다.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해당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및 조식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4월 평일 투숙 시 상위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무안-제주, 울산-제주 노선에서도 새롭게 운항을 시작하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교통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진에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