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FC서울과 2년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휴롬, FC서울과 2년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 박성재
  • 승인 2024.03.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지난해에 이어 2024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2년 연속 체결하며 휴롬의 ‘건강’ 가치 확산을 이어나간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C서울과 ‘건강’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동시에 경기장을 찾는 FC서울 팬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2년 연속 FC서울의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활동에 나선다. 

FC서울은 지난해 K리그 유료관중 집계 이후 첫 누적관중 수 40만명을 달성했다. 동시에 대한민국 프로스포츠 한 시즌최다 평균 관중 역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휴롬은 FC서울 홈경기에서 선수와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니폼∙티켓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FC서울 홈경기 하프타임 이벤트 중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해 휴롬의 최신 제품인 H41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케이터링, 다과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FC서울 VIP BOX 초청을 비롯해 연중 휴롬 고객∙FC서울 팬을 대상으로 건강 가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올해도 휴롬은 ‘건강’을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경기 현장에서도 고객과 소통하고 휴롬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휴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휴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