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免, 봄맞이 이벤트 확대해
상태바
신라인터넷免, 봄맞이 이벤트 확대해
  • 이수빈
  • 승인 2024.04.1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이용 고객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단독 ‘바오 패밀리’ 굿즈 판매, △’데코르테’의 오타니 선수 사인 핸드 타올 증정, △’시효’의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 등 참여 이벤트를 확대했다.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에버랜드의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사이즈별 인형, △패브릭 포스터, △엽서 세트, △배지 등 17종의 다양한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DECORTE)'에서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코르테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인 미국 프로야구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핸드 타올을 증정한다.

화장품 브랜드인 ‘시효’에서는 나에게 딱 맞는 앰플을 추천하는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도 운영한다. 성별, 연령, 피부 고민과 현재 상태 등을 진단해 시효의 24개 앰플 중 가장 적절한 앰플을 추천, 피부 진단 후에는 해당 앰플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구매 금액 별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효 상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고,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