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데님 브랜드 '와르' 최대 75% 할인
상태바
롯데온, 데님 브랜드 '와르' 최대 7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이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와르'와 손잡고 오는 28일까지 '패션52 X 와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온은 올해 3월부터 매주 1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52'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롯데온세상 행사기간을 맞아 방송인 '변정수'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와르를 소개한다. 

데님 전문 브랜드 와르.
데님 전문 브랜드 와르.

이번 행사에서는 와르 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인 최대 75% 할인 판매하며, 23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대표상품을 소개한다. 롯데온은 올 봄 '청바지'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와르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이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여성의류 중 '청바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6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추천하는 청바지 상품을 비롯해 와이드, 부츠컷 스키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청바지, 함께 연출하면 좋은 티셔츠 및 여름 디건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엘포인트 500점을, 사진과 함께 작성 시 1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23일 오후 7시부터 방송인 변정수와 함께 '와르X변정수'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 변정수가 직접 출연해 4계절 내내 착용 가능한 'W50 와이드 데님 팬츠', 셀럽 착용으로 인기를 얻은 '롱 세미 부츠컷 데님 팬츠'와 '이염 없는 롱부츠컷 데님 팬츠' 등을 소개하며, 할인 및 무료배송 등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시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백'을, 가장 많은 수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와르 니트 티셔츠'를 증정한다. 

김영춘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올 봄 데님 팬츠에 대한 수요가 특히 높아, 데님 전문 브랜드 ‘와르’, 방송인 ‘변정수’와 손잡고 롯데온 단독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