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20 프로야구 시즌 맞이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엔씨소프트, 2020 프로야구 시즌 맞이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시작
  • 허남수
  • 승인 2020.03.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새시즌을 맞아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야구 H2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5일부터 4월 9일까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 '구단 운영 지원 패키지 구성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선물을 사용하면 게임 내 재화(1천만 PT), 훈련 포인트(2만 TP), 잠재력 포인트(1000 AP), 훈련 리셋권(2000개)을 획득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오는 4월 14일 보상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지난달 2차 업데이트까지 출시된 레전드 등급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는 '레전드 Only WISH팩'과 '특수능력 익스 온리 팩(RED~EX)'을 얻는다.

또 엔씨는 4월 9일까지 '데일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한 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럭키 쿠폰'을 사용해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과 게임 아이템을 얻는다. '사전예약 프리미엄 티켓'은 이번달 1차 업데이트 이후부터 게임 내 교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엔씨가 서비스하는 웹툰 플랫폼 버프툰(BUFFTOON)의 쿠폰을 받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버프툰 코인'을 받는다. '버프툰 코인'으로 '버프툰'의 다양한 웹툰과 웹소설을 볼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예약과 함께 '이사회 최강자전', '타이틀 홀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