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하임,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제습기 출시
상태바
에코하임,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제습기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4.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9년 냉각 제어기술과 공조환경분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성장한 ICT 쿨러 전문기업 ㈜에어메이저가 2020년 제2의 도약기를 맞아 '에코하임' 브랜드를 신규 런칭했다. '에코하임'은 Eco-friendly(친환경), economy(경제)두 단어와 집·고향을 의미하는 독일어 heim의 합성어다.

습도가 높고 결로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 산업 현장에서 주로 활용되는 산업용 제습기는 산업 기계의 부식 및 결함의 원인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현장에서 제품 생산에 이용되는 기계와 창고의 자재, 생산품 등의 변형 및 마모를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

실내에 발생하는 곰팡이와 세균 생성, 악취 발생의 원인을 잡아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근로자의 불쾌지수를 억제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에코하임’의 산업용 제습기는 제습면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구비할 수 있도록 30평형에서 90평형까지 케어가 가능한 3종류로 출시됐다. 산업 현장의 환경에 따라 자연배수 타입과 탱크형 배수 타입, 강제 배수타입 등 3가지의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은 청정한 그린컬러가 숲속에 온 듯한 청량감을 준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우레탄 바퀴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한 에어필터 ▲3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한 댐퍼 베이스 ▲수위 감지 센서 등의 기능을 담아 타 브랜드 대비 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에코하임 관계자는 “2년 연속 이어진 여름 폭염으로 인해 바퀴가 장착된 이동식 에어컨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점점 높아지는 습도로 제습기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며 “더위와 싸워야 하는 급식소, 식당, 산업현장 등은 물론 행사장, 농축산업 현장 등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코하임 공식 판매처인 에코하임몰과, 에코하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