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에머물다 제니뷰티샵’,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 우수업체로 선정
상태바
‘스무살에머물다 제니뷰티샵’,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 우수업체로 선정
  • 박홍규
  • 승인 2020.07.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킨플래닝' '더마플래닝'이라 불리우며 동양인 피부에 맞도록 재해석한 스킨케어 프로그램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생활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기온이 점차 상승해 이중고를 겪고 있는 피부를 위해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상승시키는 관리 프로그램이어서 주목을 끄는 것이다. 또 피부의 죽은 각질과 노폐물, 솜털과 잔털뿐 만 아니라 각종 먼지와 불순물까지 단 1회만으로 즉각적으로 제거하는 기능도 주목받고 있다.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왁싱과 실면도, 각질제거 관리와는 달리 관리 중 통증과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관리 직후 즉각적 톤업과 매끄럽고 윤광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특히 피부학을 기반으로 한 플래닝 전문 연구개발팀이 오랜 임상을 통해 해외의 기술을 바탕으로 섬세한 동양인 피부에 알맞도록 접목한 시킨 결과다. 

또 서울과 대구에 위치한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 에듀센터' 정식 교육과정을 이수한 '오피셜 파트너 샵'에서만 도입할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관리이기도 하다.

현재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은 체계적인 전문 기술을 보유한 전국 80여개의 오피셜 파트너 샵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오피셜 파트너 중에서도 2020년 7월 4개의 우수업체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스무살에머물다 제니뷰티샵'은 속눈썹 연장부터 펌, 왁싱과 크라이오 더마플래닝까지 다양한 전문 뷰티관리를 진행해 고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감성토탈뷰티샵&아카데미 업체다.

특히 박정하 대표 원장은 전문 피부 관리 관련 다수의 디플로마를 수료하고 래쉬애딕트, 피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교육강사 등 전문적 뷰티경력을 지녔다. 개개인 맞춤 특성에 따라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별한 노하우를 지녀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샵 관계자는 "우수업체로 선정돼 매우 기쁘고 벅차다. 최근 가장 핫한 피부관리인 '크라이오 더마 플래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많은 문의와 예약이 잡혀있는 상태."라며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관리로 모든 고객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