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심해지는 관절 통증, '식약처 인증 보스웰리아'로 관리
상태바
겨울철 심해지는 관절 통증, '식약처 인증 보스웰리아'로 관리
  • 민강인
  • 승인 2020.1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노화로 인해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관절 연골은 기후 변화에 따라서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특히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철에는 일교차가 심하고 찬바람이 많이 불어 근육과 인대가 굳고 혈관이 수축한다. 때문에 관절 주위 혈액순환이 나빠져 관절 통증이 더욱 심해진다.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기 쉽다. 

추운 날씨에 급격하게 근육을 쓰면 관절 연골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과도한 활동 전에는 반드시 올바른 자세로 충분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다. 평소 관절 연골 건강 관리로 주기적인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관리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관절 연골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로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초록입홍합오일, MSM 등이 잘 알려져 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근 입소문을 빠르게 타고 있다. 이를 활용한 대표적인 제품은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가 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1일 2정만으로 식약처에서 지정한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 권장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보스웰리아 추출물 이 외에도 아연, 셀렌, 비타민D, 마그네슘 추가 5종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면역 기능 및 항산화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들은 공식몰과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프롬바이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