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에듀, 21년 경찰승진시험 당일 총평•기출해설 풀서비스 무료제공
상태바
올라에듀, 21년 경찰승진시험 당일 총평•기출해설 풀서비스 무료제공
  • 박홍규
  • 승인 2021.01.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경찰승진시험부터 특정 부분이 아닌 경찰 전반의 실무지식을 습득해야 한다는 취지에 따라 실무과목이 ‘실무종합’으로 단일화가 되어 전체 부분을 모두 공부해야 함에 따라 격무에 시달리는 경찰공무원들의 승진시험 준비 부담감이 높아진 추세다.

이와 관련해 ‘올라에듀’가 경찰승진시험 총평 및 기출해설 강의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이 종료되는 16일 오후 3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실무종합 총평·기출해설 강의가 무료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후 과목별 해설강의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실무종합 강의는 ‘올라 김재규경찰학원’ 원장이자 원광디지털대학교 경찰학과 교수, 경찰공제회 실무종합 기본서 감수위원장인 김재규 교수가 실무종합 총평 강의를 맡는다. 24년이 넘는 시간 동안 흔들리지 않는 뚜렷한 교육철학과 명쾌하고 귀에 꽂히는 강의법으로 채용부터 승진까지 수많은 경찰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어 김대진 교수, 함승한 교수, 이성호 교수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들이 형법, 형사소송법, 주관식행정법을 각각 맡아 기출해설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라에듀’는 수험생들이 이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간편 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종료 후 총평·기출해설 강의 풀서비스 안내 문자가 발송되어 누구보다 빠르게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이며, 회원과 비회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들은 올라에듀 경찰 승진 총평·기출해설 풀서비스를 통해 시험 종료 후 과목별 시험지 가답안을 바로 확인하고 본인의 성적을 예측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시험 난이도 및 문제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험후기나 기출해설 한 줄 평을 작성한 회원 전원에게 2022년 경찰승진시험 대비 계급별 연회원 패키지 수강료 20만원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16일 시험 이후부터 31일까지다.

한편 ‘올라에듀’는 공무원 합격 명가 ‘김재규교육그룹’과 에듀테크 기업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의 합병으로 탄생한 데이터 기반 분석 고품격 에듀테크 교육 브랜드로, 비대면 교육시장에서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