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오비 레드락, 특급콜라보 이벤트...한정판 '레드락 스텐컵' 증정
상태바
생활맥주-오비 레드락, 특급콜라보 이벤트...한정판 '레드락 스텐컵' 증정
  • 황찬교
  • 승인 2021.06.1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레드락(오비맥주)과 특급 콜라보를 예고했다. 오는 18일부터 생활맥주 매장에서 레드락 라거인 '진짜 500'을 주문하면, 한정판 '레드락 스텐컵'의 행운이 숨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해당 '레드락 스텐컵'은 생활맥주와의 콜라보로 첫 탄생했으며, 오직 생활맥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레드락 맥주 애호가 및 맥주 덕후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생활맥주 전국 200여개 매장 중, 160여개 매장에서 '진짜 500'으로 판매되고 있는 레드락 라거는 앰버 라거 스타일로 고소한 맥아향이 특징이며, 쓴맛이 낮아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맥주다. 여기에 생활맥주에서는 '진짜 500'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계량컵 형태의 잔에 레드락을 제공하여 재미를 더했으며, 소주를 무료로 타주는 행사를 항시 진행함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생활맥주 담당자는 "이번 레드락 스텐컵 증정 이벤트와 함께 생활맥주의 2021년 두번째 신메뉴를 함께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큰 혜택을 드리고자, '진짜 500'과 신메뉴의 세트 구성 및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생활맥주와 레드락의 콜라보 행사인 '레드락 스텐컵' 증정 이벤트는 레드락 라거가 판매되고 있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조기 품절이 예상됨에 따라 매장 별 보유 수량을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생활맥주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