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양치승, 놀라운 복근 콜라보 '맨즈헬스 코리아' 표지 눈길 
상태바
솔라 양치승, 놀라운 복근 콜라보 '맨즈헬스 코리아' 표지 눈길 
  • 박홍규
  • 승인 2021.07.21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을 넘어선 위대한 도전, 솔라와 양치승의 치열했던 운동 기록!

마마무의 리더 솔라와 양치승 관장이 '맨즈헬스 코리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솔라와 양치승이 두 달 동안 일군 탄탄한 근육 라인을 증명하며 맨즈헬스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것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솔라는 선명하게 자리 잡은 11자 복근을 보여준다. 양치승은 헐크처럼 단단해진 상반신 근육을 자랑한다.

근육의 선명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물조차 마시지 않는 극한의 트레이닝을 이어간 솔라와 양치승은 화보 마지막 컷까지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며 맨즈헬스 역대급 커플 화보를 탄생시켰다.

특히 솔라는 계절에 걸맞은 매혹적인 보디 슈트와 스윔슈트 등 매혹적인 여름 패션을 소화하며 건강하고 관능적인 모습을 뽐냈다.

양치승 역시 상반신 탈의로 우람해진 어깨 근육을 자랑하며 예능 출연자가 아니라, 트레이닝 관장으로서의 진면목을 몸으로 증명해 보였다.

화보 인터뷰에서 솔라는 양치승의 제의를 받아들여 표지 모델에 도전했던 이유, 두 달 동안 이어간 운동법과 식단 등을 빠짐없이 공개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최연소 보스로 등장한 이야기와 마마무, 솔로 가수 솔라로서의 마음가짐과 목표를 솔직하며 밝히며 촬영이 끝나면 김치 요리를 실컷 먹을 것이라며 웃어 보였다.

양치승 관장은 방송 출연 이후 달라진 인생과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어려웠던 학창 시절과 흥망성쇠를 이어가던 체육관 운영 등을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고. 맨즈헬스 코리아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