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르세라핌, 알렉산더 맥퀸 컬렉션 착용...'명품 걸그룹 지향~!' 
상태바
걸그룹 르세라핌, 알렉산더 맥퀸 컬렉션 착용...'명품 걸그룹 지향~!' 
  • 박홍규
  • 승인 2022.04.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렉산더 맥퀸을 착용한, 걸그룹 르세라핌의 최근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5월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이 명품 의상을 입는 것은 여러모로 흔치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사진 속에서 '카즈하'는 블랙 스쿠버 저지 탑의 익스플로디드 러플 스커트를 앤티크 실버 브레이슬릿과 함께 착장해 시크한 룩을 선보인다. 또 김채원은 바비 핑크 폴리 파유 소재의 익스플로디드 드레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르셋 드레스를 앤티크 실버 브레이슬릿과 함께 착용해 화사한 무드를 연출했다. 

홍은채는 블랙 코튼 소재의 중앙의 지퍼 디테일이 특징인 패러슈트 스커트 드레스를, 김가람은 블랙 오프숄더 니트 드레스를 레더 더블 벨트, 몰튼 네크리스와 함께 입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사쿠라'는 코랄 폴리 파유 소재의 오픈 넥라인과 중앙의 지퍼 디테일이 특징인 플리츠 스커트 드레스를 파베 스컬 더블 벨트와 함께 했다. 허윤진은 블랙 레더 소재로 등 부분은 코쿤 형태의 크롭 기장 애비에이터 재킷, 아이보리 파리 망사 소재의 비대칭 티어드 스커트를 앤틱 실버 스택링을 함께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르세라핌 멤버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모두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컬렉션이다. 

사진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