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美ㆍ日 시장서 K- 뷰티 파워 [KDF d'Alba]
상태바
달바, 美ㆍ日 시장서 K- 뷰티 파워 [KDF d'Alba]
  • 이수빈
  • 승인 2022.09.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바 미스트 미국 아마존서 1위에 이어 일본서도 선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해외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비중이 높은 미국과 일본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일본 내 화장품 수입 1위로 한국이 등극하면서 미국과 일본에서의 한국 화장품이 본격적인 성장 국면에 진입한 것.

달바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달바 미스트 세럼’은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진행한 아마존 세븐데이즈 딜 프로모션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스트 부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5월 이후 2번째로 실시간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상시 판매 대비 일 매출이 약 4배 상승했으며, 전체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5%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작년 동기 대비 매출로 비교하면 약 400% 성장하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일본에서는 4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큐텐 사이트와 트위터 총시청자 수 55만 명을 기록, 주문 건수가 1200건을 돌파했다. 한정 세트로 준비된 ‘달바 미스트 세럼’ 2종과 ‘달바 비건 선크림’ 3종은 큐텐방송 뷰티 전체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달 바 비건 톤업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실시간 판매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은 달바의 No.1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사진 달바(d'Alb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