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이탈리아 감성 담은 신학기 키즈라인 런칭 [kdf kids]
상태바
만다리나덕, 이탈리아 감성 담은 신학기 키즈라인 런칭 [kdf kids]
  • 이수빈
  • 승인 2022.12.1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감성의 유니크한 옐로우 킵핸들과 세련된 컬러감의 킵플레이 키즈 라인
심플하고 가벼운 소재감의 데이데이 키즈 라인으로 고급스러움 더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에서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초등학생 신학기 책가방과 슈즈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옐로우 킵핸들로 헤리티지 감성을 더한 킵플레이키즈 라인은 위트있는 스타일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기존 레저라인의 가벼운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데이데이 키즈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특유의 바삭한 터치감으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미니멀한 아이템이다.  

책가방은 앞포켓 내부에 마스크 보관을 위한 향균 포켓과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가방 측면의 보온,보냉 기능의 물병 포켓이 내장되어 있다. 슈즈백은 신발 가방 뿐만 아니라 소풍가방이나 학원가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키즈 라인은 모두 반사필름을 사용해 늦은시간에도 안전성이 확보되며,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소재를 사용하였다. 

킵플레이 키즈 라인은 라일락, 프렌치블루, 차콜 컬러, 데이데이키즈 라인은 제이드, 라일락핑크, 네이비로 각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만다리나덕 키즈 라인은 전국 만다리나덕 백화점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