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홈카페족 위한 ‘홀빈’ 3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홈카페족 위한 ‘홀빈’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커피전문점의 커피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홀빈 3종을 오는 30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즐기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제품으로 ▲이디야 블루 블렌드 ▲이디야 에티오피아 레켐티 ▲이디야 디카페인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했다. 소비자 각자의 취향에 맞게 원두 종류를 선택해 원두 굵기를 조절해 직접 갈아서 마실 수 있다.

이디야 블루 블렌드는 이디야커피만의 특허받은 블렌딩 기술을 바탕으로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원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묵직한 바디감에 바닐라의 은은한 달콤한 맛과 피칸의 고소함, 진한 초콜렛의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 에티오피아 레켐티는 고지대 원두 특유의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며 베리류의 향미와 브라운 슈가의 부드러움,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이다. 

이디야 디카페인은 워터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하여 카페인 부담은 줄이면서 깊고 풍부한 향미와 진한 단맛을 중심으로 긴 여운의 밸런스를 느낄 수 있다.

홀빈 3종은 사용 및 보관에 용이한 스탠드형 지퍼백 패키지에 가정에서 소비하기 적당한 200g 용량으로 오는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이디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