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여름맞이 헤어케어 특집’ 진행 
상태바
아베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여름맞이 헤어케어 특집’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6.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다(AVEDA)가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함께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57만 유튜버 보라끌레르의 여름철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헤어 케어 비결로, 무더워지는 날씨에도 온종일 건강하고 볼륨있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는 ‘인바티 어드밴스드™’ 3 STEP 홈 케어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바티 어드밴스드™는 94%  천연 유래 성분의 더 강력해진 포뮬라로, 끊어짐에 의한 53% 모발 감소 개선을 확인, 인삼과 강황 발효 에너지를 함유하여 두피 활력을 강화 시켜준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아베다의 베스트셀러 인바티 어드밴스드™ 샴푸, 컨디셔너, 리바이탈라이저 3가지 제품을 라이브 방송 한정 다채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베다에서는 구매자들을 위한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인바티 리터 샴푸 구매 시, 컨디셔너 정품, 대용량 샘플 3종, 리터 펌프를 추가 증정하고 인바티 샴푸와 컨디셔너(200ml) 구매 시, 미니패들브러쉬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인바티 리바이탈라이저 2개 구매 시에는 라이트 샴푸 정품과 대용량 샘플 5종 추가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풋 릴리프(125ml) 정품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선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알림받기 설정 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NEW 스칼프 솔루션 샘플 2종(스칼프 솔루션 밸런싱 샴푸 10m & 스칼프 솔루션 리플레니싱 컨디셔너 10ml)을 증정한다.

사진 아베다(AVED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