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인도서 '제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개최..."글로벌 인사관리 구축"
상태바
GS건설, 인도서 '제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개최..."글로벌 인사관리 구축"
  • 박주범
  • 승인 2023.06.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GS건설이 인도 뭄바이법인에서 지난달 해외법인 인사 최고책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인도 뭄바이법인, 호주법인, 베트남법인, GS이니마(스페인), 단우드(폴란드), 엘리먼츠 유럽(영국) 등 총 6개국 15명의 해외법인 인사분야 최고책임자와 본사 인사담당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4일간 진행됐다.   

GS건설은 2006년 인도 설계법인을 시작으로 현재 총 13개국, 20개 이상의 해외법인을 운영중이며, 직원도 2020년초 1000명 미만이었으나 현재는 4000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GS건설 글로벌 HR 리더 컨퍼런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본사의 우수인재확보, 성과관리, 조직문화구축, 리더쉽개발 등 본사의 선진화된 인사 방향성을 해외법인에 전파하고, 각 해외법인이 현지 상황에 맞게 적용한 국가별 인재확보 및 육성에 대한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GS건설은 매년 정기적으로 해외주요법인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감 고취 및 사업적 시너지를 위해 주요 인사들의 본사 방문도 진행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법인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인재관리 및 육성 체계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GS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