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신규 모델로
상태바
더보이즈 선우,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신규 모델로
  • 이수빈
  • 승인 2023.08.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선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7일 두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의 첫 번째 파트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다. 

힐링버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선우는 탈색,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들에게 빗질 쾌감을 안겨주는 베스트 셀러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와 삼푸 전 사용하는 루틴으로 눈길을 끈 바 있는 ‘울트라 프로틴 비포 샴푸 퍼스트 헤어팩’을 소개할 예정이다.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23년 4월 기준 올리브영몰 헤어케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는 힐링버드의 대표 제품이다. 젖은 모발에 뿌려서 케어하는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트리트먼트다.

비포 샴푸 퍼스트 헤어팩은 샴푸 전 마른 모발에 도포, 영양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거품 폼 제형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 역시 23년 3월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샴푸 시 엉킨 머리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힐링버드와 선우가 함께한 해당 화보 컷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힐링버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