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공개방송 진행... 장사정보 공유
상태바
배민,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공개방송 진행... 장사정보 공유
  • 박성재
  • 승인 2023.08.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0여 명의 외식업 사장님을 초대해 소통하는 라디오 ‘테이의 브레이크타임’ 공개방송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테이의 브레이크타임은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없는 외식업 사장님들을 위해 이야기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배달의민족이 기획, 제작한 소통형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외식업 사장님들의 사연을 통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장사에 도움되는 정보와 외식업 트렌드를 전달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사장님들을 위한 피서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민외식업광장을 통해 지난 5일부터 2주에 걸쳐 사전 신청을 받았다. 

배달의민족은 공개방송 시작 전 사전 신청한 사장님 20명을 대상으로 1:1 ‘배민 가게 운영 컨설팅’을 제공했다. DJ 테이, 허안나와 함께 장사 사연을 나누는 '최고의 사장님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장사에 진심인 사장님들이 겪은 생생한 사연들이 소개됐다. 

음악 공연에선 박군, 소찬휘가 출연해 시원한 노래를 선사했다. 끝으로 DJ 테이와 홍석천, 배민프렌즈로 활동 중인 사장님 두 명이 앞으로의 외식업 트렌드를 알아보는 ‘앞으로의 1년’ 토크쇼를 진행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센터장은 "앞으로도 외식업 사장님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