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앱 활성화 캠페인... '1천만원 세계여행 티켓 증정'
상태바
하나투어, 앱 활성화 캠페인... '1천만원 세계여행 티켓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08.2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오는 10월 1일까지 자사 앱 활성화 캠페인 ‘여행 치트키, 하나투어 앱!’을 전개하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여행 천재들의 여행 치트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앱 캠페인은 서울∙부산 시내버스, 공항 리무진버스, 지하철 1~8호선 출입구, 강남 테헤란로 주요 옥외 전광판을 비롯해 앱 푸시,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행천재 START!’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 4개의 여행 치트키 미션을 모두 획득한 여행천재 1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세계여행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6일 발표한다.

여행 치트키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은 ▲하나투어 앱 설치하기 ▲하나LIVE 여행특가 알람 신청하기 ▲플래너에 원하는 여행 일정 담기 ▲여행만보 서비스 이벤트 응모하기다.

첫 번째 치트키 미션 ‘하나투어 앱 설치하기’만 완료해도 광동제약 비타500을 참여한 전원 100% 증정하고, 각 치트키 미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Z 플립5, BBQ 황금올리브 치킨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 치트키 미션은 여행만보 서비스 이벤트 ‘걸어서 여행속으로’에 참여해 1회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에어텔, 에어팟 맥스, 신라호텔 50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앞으로 앱 내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고객 편의를 더욱 강화해 여행자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하나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