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회원 70만명 기념 ‘요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회원 70만명 기념 ‘요트 이벤트’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8.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클럽 포인트를 1000점 이상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클럽 회원들은 요트 투어와 클래식 공연 뿐 아니라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낵∙음료, 경품 추첨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클래식 공연이 진행되는 등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은 지난해 3월 런칭 이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신규 회원 유입 효과로 가입자 70만명을 넘어섰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