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나만 알고 싶은 일본 소도시' 기획전..."단풍 절경에 온천까지"
상태바
노랑풍선, '나만 알고 싶은 일본 소도시' 기획전..."단풍 절경에 온천까지"
  • 박주범
  • 승인 2023.08.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로베 협곡열차
쿠로베 협곡열차

노랑풍선은 가을 시즌 ‘나만 알고 싶은 일본 소도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일본 소도시들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온천, 미식,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할 뿐만 아니라 가을에는 단풍이 절경을 이뤄 관광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기획전은 △규슈 대표 온천 지역인 '오이타' △일본 전통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츠야마' △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도야마' △일본 3대 절경 중 하나인 미야지마가 있어 본토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히로시마’ 등 총 4개의 도시를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단풍, 대자연의 파노라마 도야마+알펜루트'는 티웨이항공 왕복 탑승으로 전 일정 4성급 이상 온천호텔에서 숙박한다. ▲도야마 성 ▲시청 전망대 ▲일본 전통 건축물로 구성된 '후루이 마치나미' ▲시라가와코 합장마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도야마 관광의 필수코스로 우나츠키부터 가네츠리까지 이어진 '쿠로베 협곡열차'에 탑승해 아름다운 단풍 절경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은 오사카, 후쿠오카, 큐슈 등 인기 도시지역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아늑한 분위기와 조용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마츠야마 및 오이타 등 소도시들을 많이 방문한다"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