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x ERL, 자유로운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아낸 컬렉션 출시
상태바
리바이스x ERL, 자유로운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아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0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LEVI STRAUSS KOREA)에서 23가을·겨울을 맞아 캘리포니아 특유의 감성을 자랑하는 ERL과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Levi's®는 1853년 창립 이래 캘리포니아를 기점으로 데님의 역사를 만들어왔다. ERL은 엘리 러셀 리네츠(Eli Russell Linnetz, 사진작가, 디자이너, 아트디렉터)의 약자를 딴 패션 레이블로 2018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팝 아트적 분위기와 스케이트, 서핑 문화를 결합하여 만들어낸 위트 있는 디자인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Levi's® x ERL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의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멋을 담아내면서 데님 탑과 트러커, 데님 팬츠와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한 리바이스의 501® 데님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Light wash Levi's® x ERL 501® 스플릿 레그 진은 501® 데님의 클래식한 디자인 위에 ERL만의 감성을 더해 새로운 501® 을 만들어냈다. 스테이 루즈와 로우 라이즈의 플레어 팬츠는 요즘 가장 핫 한 키워드인 ‘레트로’ 감성을 입혀 넉넉핫 핏, 낮은 허리선, 트렌디한 디자인과 색감을 자랑한다.

Levi's® x ERL 컬렉션 모든 제품에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님 탑도 함께 출시되었다. 크롭 스타일의 쉐르파 트러커와 긴 길이 감의 쉐르파 더스터 트러커가 출시되어 아우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심플한 디자인의 데님 탑과 오버 핏 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링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마지막으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과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드레스도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Levi's® x ERL 컬렉션으로 출시된 모든 제품에는 네온 오렌지 컬러의 ERL 로고 자수를 새겨 독특한 자연스러움을 보여준다. 오는 9월 6일 출시할 예정으로 오직 리바이스 코엑스점과 리바이스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리바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