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모두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23 FW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상태바
마시모두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23 FW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9.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텍스 그룹의 마시모두띠(Massimo Dutti)가 '23 가을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랑스의 손꼽히는 모던 건축물로 평가받는 빌라 카브루아 (Villa Cavrois)에서 촬영이 진행된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제품은 물론 캠페인 촬영 역시 독창적으로 해석한 아방가르드의 본질을 담아내는 데에 집중했다. 여성 컬렉션은 세계적인 모델 레베카 리 롱엔다이크를 비롯해 시리엘 랄랑드가 남성 컬렉션에는 아다무 불루스와 안덴 스커더가 함께 했다.

여성 컬렉션에서는 이번 시즌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레더를 활용한 트렌치코트와 드레스는 일상 속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아우터웨어와 매치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민소매 니트웨어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슈츠의 실루엣은 다가오는 계절 속 데일리 룩에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남성 컬렉션은 트렌드에 일상 속 베이직한 터치를 가미한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새로운 패턴을 통해 재해석된 슈츠와 재킷은 가을과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컬러감으로 계절감에 맞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드러낸다. 정교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니트 제품들은 마시모두띠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다.

마시모두띠 ’23 가을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시모두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고, IFC몰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마시모두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