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X 언어펙티드, 스포티&웨어러블 디자인의 스포츠화 출시
상태바
아식스X 언어펙티드, 스포티&웨어러블 디자인의 스포츠화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0.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이 국내 펑셔널 컨템포러리 브랜드 언어펙티드(UNAFFECTED®)와의 첫 번째 협업 제품 GEL-KAYANO 14 ‘INFINITE WONDERS’ 를 선보인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언어펙티드의 첫 번째 협업 제품 ‘GEL-KAYANO 14 ‘INFINITE WONDERS’는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대표 제품인 ‘GEL-KAYANO 14’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아식스의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웨어러블 펑셔널 웨어를 추구하는 언어펙티드의 디자인적 해석을 더해 GEL-KAYANO 14를 보다 새로운 실루엣으로 재창조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언어펙티드의 방향성이 두드러지는 클라이밍,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 영감을 받은 Overlays Toggle Lacing System과 끝까지 확장된 슈레이스 등을 사용하고 있다. 기하학적 영감과 펑셔널한 디테일에 간결한 터치를 더하며 스포티와 웨어러블의 경계를 드나드는 한층 진보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제품 곳곳에 숨어있는 리플렉티브 프린트와 유무광의 다양한 소재의 조합, 아웃사이드 왼쪽과 오른쪽에 GEL-KAYANO 14와 언어펙티드를 각각 각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우주를 연상케하는 세 가지 컬러웨이 갤럭시 화이트(BRIGHT WHITE/JET BLACK), 실버문(DARK SHADOW/PURE SILVER), 어반그린(POSY GREEN/BOTTLE) 총 3컬러로 출시된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언어펙티드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은 27일 프레이트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선출시를 시작으로 10월 28일 아식스 비욘드 스테이션 팝업, 10월 30일 아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프레이트 온라인, 무신사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